기업체 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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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만족 혁신역량 향상과정
교육과정 | 고객만족 혁신역량 향상과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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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목표 | 서비스 리더로서 고객 접점센터 또는 현장 서비스에 맞는 서비스 마인드 고취와 서비스 리더십을 발휘하여 진정한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혁신역량 제고 |
기대효과 | - 서비스 조직 운영에 관한 총체적 고찰 - 서비스 리더십에 대한 정확한 인식과 리더로서의 모델링 - 서비스 조직을 위한 기업문화 창출 - 고품질 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인식과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 전략 제시 - 고객과의 관계 향상 및 개선을 통한 수익증대 모색 |
일정 | 주요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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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일차 | ▷ Module 1. 서비스 리더십 - 리더십 스타일 진단 - 리더십 패러다임 전환 - 서번트 리더십 ▷ Module 2. 서비스 조직문화 - 성공적 서비스 조직과 문화 - 문화적 특성 - 서비스 조직문화 창출 ▷ Module 3. 내부고객의 성공 - 임파워먼트 - 커뮤니케이션 - 팀웍 - 능력개발 |
2일차 | ▷ Module 4. 고품질 서비스 - 고품질 서비스 정의와 기준 - 고품질 서비스 요인과 평가 - 기본 서비스와 돌발 상황 ▷ Module 5. 서비스 패러다임의 전환 - 패러다임 전환 - 전략방안 제시 ▷ Module 6. 서비스 수준 인식과 대응방안 - 4가지 서비스 유형 - 핵심, 기본, 품질, 고품질 서비스 ▷ Module 7. 정리 및 실행계획서 작성 - 진정한 서비스 정신 - BFO's 정리 - 실행계획 및 자기계발 회의 |
특기사항 | 교육 프로그램은 귀 기관의 실정에 맞게 협의 후 새롭게 설계됩니다. (맞춤식 교육서비스 제공) |